2023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
1. 신청 자격
가. 광운대학교 2023학년도 2학기 외국인 신·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대학원생
나.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단, 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 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 기 간 | 일수 | 보증금 | 기숙사비 | 비 고 | |
한 학기 (6개월) | 2인실 | 2023.08.16.(수) ∼ 2024.02.07.(수) | 176일 | 100,000원 | 1,757,920원 (보증금 포함) | 일시납 |
※ 참고 :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
3. 모집인원 : 남자 00명, 여자 00명
4. 기숙사 편의시설
가. 개인시설 : 침대, 책장, 책상, 의자, 옷장, 화장실, 샤워실, 인터넷 등
나. 공용시설 : 세탁실, 다림질실, 체력단련실, 세미나실, 무인택배보관함, 공동취사실, 주차장 등
다.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 홈페이지 :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클릭☞ https://naver.me/xjLRhrio ))
6. 모집일정
구 분 | 구 분 | 일 자 | 세 부 내 용 |
입사자 모집 | 접수기간 | 2023. 06. 26.(월) ~2023. 07.17.(월) | ◎ 온라인신청 |
결과발표 | 2023.07.19.(수) 예정 오후 2시 |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
생활관비 납부기간 | 입주 시 납부 | ◎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납불가) ◎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 |
추가 입사자 모집 | - | 추후공지 |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
입사 | 입사 시작일 | 2023.08.16.(수) 10:00 ~ 17: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 ※ 입사절차 ◎ 입사 신청 시, 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 생활관(기숙사) 운영팀 방문 ◎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기숙사비 납부 확인 ◎ 생활관(기숙사)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사) 운영팀으로 제출 ◎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 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 항공권 등 문제로 10월 1일 이후 입주하고자 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 ( chen0808@kw.ac.kr) 으로 알려야 함 → 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10월 1일 이후 입주가능 |
입사 가능 기간 | ※ 입사일 지정 입주 ※
2023.08.16.(수) ~ 2023.09.27.(수) |
7. 입주 취소 관련
가. 10월 1일 이후, 무단 미입주 관생 : 재학 기간 중, 기숙사 입주 불가
나. 기숙사 신청 후, 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
-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 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 8월 16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
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예 : 8월 24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 8일 거주 비용 +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
8. 제출서류
◆ 입사 전, 필수 제출 서류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가. 제출 기한 : 2023년 07월 20일 (목) ~ 2023년 08월 03일 (목) 오후1시 까지 (2023년 6월 16일 이후 검진 내역)
나.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 m951158w@naver.com , 이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30203_김광운)
※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8월 16일(수)부터 입사 가능
※ 2023학년도 1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 입사 당일, 제출 서류
- 제출시기 및 방법 : 기숙사 입사일에 생활관 운영팀으로 제출한 후 출입카드 수령
9. 유의사항
가.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나.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 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다.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라. 개인정보등록(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마.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 국제교류팀 (문화관 111호, 02-940-5014~6, E-mail : chen0808@kw.ac.kr)
대 외 국 제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