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검색 버튼

캠퍼스 생활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추가모집 안내(남학생)

  • 국제교류팀
  • 2022-09-23
  • 1056

2022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외국인 학생 추가 모집 (남학생만)

 

 

1. 신청 자격

광운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외국인 ·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교환학생어학연수생대학원생(남학생)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2인실

2022.09.26.(화) ~

2023.02.07.(화)

 

134

100,000

1,326,100

일시납

※ 참고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 모집인원 : 남자 0

 

4. 기숙사 편의시설

개인시설 침대책장책상의자옷장화장실샤워실인터넷 등

공용시설 세탁실다림질실체력단련실세미나실무인택배보관함공동취사실주차장 등

개인준비물 침구류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홈페이지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클릭☞ https://naver.me/5s3DvXQ0 ) )

    

6. 모집일정    

구 분

구 분

일 자

세 부 내 용

입사자

모집

접수기간

2022. 09. 26.(화)

~2023.02.0.7(화)

◎ 온라인신청 https://naver.me/5s3DvXQ0

결과발표

2021.02.14.()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개별 이메일 공지

◎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기간

입주 시 납부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분납불가)

◎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추가

입사자

모집

-

추후공지

◎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증빙

서류 제출

폐결핵

입주 전사전제출 필수

(입주하기 전까지

이메일 제출)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 2022년 08월 16일 이후 검진 내역

▷ 이메일 제출 m951158w@naver.com,

 이메일 제목 학번이름 (20210203_김광운)

※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9월 26()부터 입사 가능

※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 미제출할 경우등록 포기로 간주하여 예비 후보자에게 합격

 통보

코로나19

선별검사

※ 입사 당일 제출 

※※ 미검사자 기숙사 입사 불가 ※※

 ◆ 국내거주자 신속항원검사(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결과

 ◆ 해외입국자 : PCR 검사 결과(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음성 결과)

 

입사

입사

시작일

2022.09.26.()

 

10:00 ~ 16: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주말 및 공휴일 입주 불가

※ 입사절차

 ◎ 입사 신청 시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 생활관(기숙사운영팀 방문

 ◎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 기숙사비 납부 확인

 ◎ 생활관(기숙사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운영팀으로 제출

 ◎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chen0808@kw.ac.kr으로 알려야 함

 

입사 가능

기간

※ 입사일 지정 입주 

 

2022.09.26.() ~

 

 

 

7. 제출서류

◆ 입사 전필수 제출 서류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제출 기한 입주 전사전제출 필수 (입주하기 전까지 이메일 제출)

 

제출 방법 이메일 제출 – topug1205@naver.com , 이메일 제목 학번이름 (20210203_김광운)

※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2월 15()부터 입사 가능

※ 2021학년도 2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 입사 당일제출 서류

* 코로나19 선별검사(진단검사결과 서류 또는 핸드폰 문자

※※ 미검사자 기숙사 입사 불가 ※※

◆ 국내거주자 신속항원검사(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결과

◆ 해외입국자 : PCR 검사 결과(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음성 결과)


  

8. 유의사항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개인정보등록(학번연락처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국제교류팀 (문화관 111, 02-940-5014~6, E-mail : chen0808@kw.ac.kr)

 

 

대 외 국 제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