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검색 버튼

캠퍼스 생활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추가 모집 안내

  • 국제교류팀
  • 2022-02-07
  • 911

2022학년도 1학기 공공기숙사(빛솔재) 외국인 학생 추가 모집 계획

 

 

1. 신청 자격

. 광운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외국인 ·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대학원생

. 입사제한 대상

      1)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

      2) 생활관(기숙사)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

      3)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 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

      4) 심한 코골이,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폐결핵 등)

      5)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

      6) 생활관(기숙사)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7) 기타 생활관(기숙사)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

한국인 학생은 생활관(기숙사) 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

 

2. 입사기간 및 비용

입사유형

기 간

일수

보증금

기숙사비

비 고

한 학기

(6개월)

2인실

2022.02.15.(화) ~

2022.08.09.(화)

176

100,000

1,710,400

일시납

참고 :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

3. 모집인원 : 남자 0, 여자 0

 

4. 기숙사 편의시설

. 개인시설 : 침대, 책장, 책상, 의자, 옷장, 화장실, 샤워실, 인터넷 등

. 공용시설 : 세탁실, 다림질실, 체력단련실, 세미나실, 무인택배보관함, 공동취사실, 주차장 등

.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

 

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빛솔재) 홈페이지 : https://kw.happydorm.or.kr/

 

5.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클릭http://naver.me/F31uoSby  ) )

    

6. 모집일정    

구 분

구 분

일 자

세 부 내 용

입사자

모집

접수기간

2022. 02.07.(월)

~2022.02.13.(일)

온라인신청  http://naver.me/F31uoSby

결과발표

2021.02.14.()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개별 이메일 공지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생활관비

납부기간

입주 시 납부

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

 (신용카드 납부 불가, 분납불가)

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

추가

입사자

모집

-

추후공지

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

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

증빙

서류 제출

폐결핵

입주 전, 사전제출 필수

(입주하기 전까지

이메일 제출)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20211216일 이후 검진 내역

이메일 제출 - topug1205@naver.com,

 이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10203_김광운)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215()부터 입사 가능

2021학년도 2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미제출할 경우, 등록 포기로 간주하여 예비 후보자에게 합격

 통보

코로나19

선별검사

입사 당일 제출

※※ 미검사자 기숙사 입사 불가 ※※

국내거주자 : 신속항원검사(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결과

해외입국자 : PCR 검사 결과(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음성 결과)

입사

입사

시작일

2022.02.15.()

 

10:00 ~ 16:00

 

[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

주말 및 공휴일 입주 불가

입사절차

 입사 신청 시, 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

 생활관(기숙사) 운영팀 방문

 본인 확인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

 입사 제출서류 제출(미제출자 입사 불허)

 기숙사비 납부 확인

 생활관(기숙사)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

 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기숙

 운영팀으로 제출

 입사 후 생활관(기숙사) 입사생 오리엔

 테이션 필수 참석

 항공권 등 문제로 41일 이후 입주하고자

 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

 (topug1205@kw.ac.kr) 으로 알려야 함

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101일 이후 입주가능

입사 가능

기간

입사일 지정 입주

 

2022.02.15.() ~

2022.03.30.(수)

 

 

7. 입주 취소 관련

. 41일 이후, 무단 미입주 관생 : 재학 기간 중, 기숙사 입주 불가

. 기숙사 신청 후, 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

-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 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 215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

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

(: 223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 8일 거주 비용 +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

 

8. 제출서류

입사 전, 필수 제출 서류 : 폐결핵 검사(흉부 X선 촬영)

. 제출 기한 : 입주 전, 사전제출 필수 (입주하기 전까지 이메일 제출)

 

.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topug1205@naver.com , 이메일 제목 - 학번, 이름 (20210203_김광운)

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215()부터 입사 가능

2021학년도 2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

 

입사 당일, 제출 서류

* 코로나19 선별검사(진단검사) 결과 서류 또는 핸드폰 문자

※※ 미검사자 기숙사 입사 불가 ※※

국내거주자 : 신속항원검사(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결과

해외입국자 : PCR 검사 결과(입주일 기준 24시간 이내 음성 결과)


  

9. 유의사항

.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

.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 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

.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

. 개인정보등록(학번, 연락처, 생년월일, E-mail, 전공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

.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

    

 

10. 문의 : 국제교류팀 (문화관 111, 02-940-5014~6, E-mail : topug1205@kw.ac.kr)

 

 

대 외 국 제 처 장